- 글번호
- 150214
- 작성일
- 2025.03.24
- 수정일
- 2025.03.24
- 작성자 안은경
- 조회수
- 112
근로장학생 (학부TA) 전산출근부(근태) 입력 안내
[2025학년도 1학기 교비근로장학생(학부TA)] 안내.
가.전산출근부 입력 (2024.03.24(월) 10:00 ~ 부터 입력 가능)
1. 시행목적 : 부정근로 방지 및 근로장학생 운영 업무의 효율성 증대
2. 적용대상 : TA (학부근로학생(대학원생 제외한 교비근로장학생))
3. 입력방법 : 첨부파일 참조하여 근로일 후 최대 7일 이내 입력 (누락방지 위하여 가능한 당일 입력!)
4. 학생 개개인이 본인의 근태를 체크하여 근로 사실이 누락되지 않도록 하여야 하며, 미입력 및 오입력 등으로 발생하는 문제의 책임은 모두 학생 본인에게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5. 입력시, 12:00~13:00 은 '근로자 점심시간'으로 간주되어 입력불가하니 해당 시간을 피하여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ex. 09:00~14:00 (←입력불가능)
나. 근로장학금의 지급에 대하여
1. 출근부 입력 시간에 비례하여 자동 계산되어 학생이 포털에 지정한 계좌로 입금됩니다.
2. 계좌를 입력하지 않았을 경우 학생개인포털에 전산출근부가 표시되지 않으며 장학금 지급 또한 불가합니다. 반드시 입력바랍니다.
※ 계좌를 뒤늦게 입력하였을 경우, 반드시 학부사무실로 전화하시어 전산출근부 등록요청하여주시기 바랍니다.
다. 2025학년도 3월 1일 ~ 3월 23일까지의 근로사실에 대한 조치 (3월 30일까지 반드시 제출!!)
1. 학부 통합작업으로 인하여 전산출근부 등록이 지연된 점을 감안하여, 해당 기간에 대한 본인의 근로사실을 담당자 메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학부 전산에서 강입(강제입력) 진행하겠습니다.
※ 제출 양식
=> 날짜 / 근로시간(ex. 14:00~15:00) / 해당 일자의 총 근로시간 (ex.1시간) / 근로내용 (ex. 시험지 채점, 시험지 인쇄, 강의 전 강의실 소모품 점검 등)
※ 담당자 e-mail : ek97@inha.ac.kr (전 정보통신공학과)
2. 반드시 사실에 기반하여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라. 징계
1. 실제 근로시간 외 출근부 입력은 부정근로에 해당합니다.
=> 적발 시, 근무자격 박탈, 장학금 환수, 소속 학부 교수님 전원에 해당 사실 통보 진행하겠습니다.
붙임: 1. 교비근로 전산 출근부 입력 매뉴얼(학생용)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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