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24.03.12
수정일
2024.03.12
작성자
강미현
조회수
198

2024-1학기 전담지도교수 상담 안내


학생상담신청 프로그램 사용 안내(학생용)


 

 

포털-학사행정-학적에서 학생상담신청메뉴 클릭

지도교수 상담신청 초기화면 :상담신청클릭

 ※ 상담 후 교수님의 상담내용 입력 여부는 지도교수상담이력에서 확인 가능


 external_image

 

 

 

 

 

 

 

 

 

 

 

상담시간 선택 : 상담신청 전“‘상담질문지 작성예약필수

. 지도교수가 입력한 일정 중 하나 선택 후 예약버튼 클릭하여 저장

. 상담일정 취소해야 할 경우 반드시 사전에 지도교수님께 연락

. 만약 지도교수가 상담일정 취소할 경우 학생의 포탈상 등록메일로 알람이 전달됨

사전에 포탈 학사행정의 학적>신상/주소에 이메일주소 반드시 등록

. 현재로부터 7일 이후 일정부터만 선택 가능 (: 9.5.월요일에 해당 메뉴 접속시 9.12.월요일 일정부터만

선택 가능)

 

external_image

 

 

 

 

 

 

 

상담문의 : 만약 지도교수가 입력해 놓은 상담일정이 없는 경우 아래 상담문의작성을 통해 상담 신청하며,

이 경우에도 반드시 상담질문지 작성저장필수

 

external_image

 

. 작성한 내용을 지도교수가 읽었는지 여부는 아래 초기화면의 읽은날짜(교수)’ 부분으로 파악 가능

. 작성한 내용에 지도교수가 답변을 달 경우, 해당 답변은 상담문의 현황의 제목 클릭하여 확인 가능하며

이메일로도 확인 가능(inha.edu 이메일)

상담 후 교수님의 상담내용 입력 여부는 지도교수상담이력에서 확인 가능

 

external_image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
다음글
2024년도 학부생 및 대학원생 대상 법정의무교육(폭력예방교육) 수강 안내
고예빈 2024.03.12 14:43
이전글
★[졸업] 2024년 8월 졸업예정자 예비졸업사정 결과 안내(3/12 업데이트)
강미현 2024.03.07 18: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