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tId=bbs,fnctNo=2156
- 작성일
- 2024.01.05
- 수정일
- 2024.01.09
- 작성자
- 고예빈
- 조회수
- 99
방학 중 학과사무실 운영시간 안내
안녕하세요.
전자공학과 사무실입니다.
방학 중 학과사무실 운영을 다음과 같이 하오니 학과사무실 방문일정이 있으실 경우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간 |
근무시간 |
비고 |
|
2023.12.18.(월) ~ 2024.01.10.(수) |
평일 |
09:00 ~ 17:00 |
계절학기 종료 시 까지 |
2024.01.11.(목) ~ 2024.02.23.(금) |
09:00 ~ 16:00 |
계절학기 종료 후 ~ 개강 1주일 전 |
|
2024.02.26.(월) ~ 2024.03.01.(금) |
09:00 ~ 17:00 |
개강 전 1주일간 |
|
★ 2023.01.19.(금) 가정의 날로 인해 본교 전체 15:00까지 근무합니다. ★ 2023.01.26.(금) 8층 왁스청소로 인해 학과사무실 운영을 하지 않습니다. ★ 2024.02.09.(금) ~ 2024.02.12.(월) 공휴일(설날)로 인해 학과사무실 운영을 하지 않습니다. |
※ 부서 내 원활한 업무 진행을 위해 10:00 ~ 16:00 까지 방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점심시간 [12:00 ~ 13:00] 제외하여 방문 바랍니다.
- 첨부파일
-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
- 다음글
-
학과사무실 바닥청소 및 복도 왁싱작업으로 인한 업무중지 안내_1/26(금), 2/2(금)고예빈 2024.01.05 17:52
- 이전글
-
2024학년도 1학기 지도교수·지도위원 위촉 및 변경기간 안내(~ 1.12. 금 16:00)고예빈 2024.01.05 17: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