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24.01.05
수정일
2024.01.09
작성자
고예빈
조회수
103

방학 중 학과사무실 운영시간 안내

 안녕하세요.

전자공학과 사무실입니다.


방학 중 학과사무실 운영을 다음과 같이 하오니 학과사무실 방문일정이 있으실 경우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간

근무시간

비고

2023.12.18.() ~ 2024.01.10.()

평일

09:00 ~ 17:00

계절학기 종료 시 까지

2024.01.11.() ~ 2024.02.23.()

09:00 ~ 16:00

계절학기 종료 후 ~ 개강 1주일 전

2024.02.26.() ~ 2024.03.01.()

09:00 ~ 17:00

개강 전 1주일간

2023.01.19.() 가정의 날로 인해 본교 전체 15:00까지 근무합니다.

2023.01.26.(금) 8층 왁스청소로 인해 학과사무실 운영을 하지 않습니다.

2024.02.09.() ~ 2024.02.12.() 공휴일(설날)로 인해 학과사무실 운영을 하지 않습니다.


※ 부서 내 원활한 업무 진행을 위해 10:00 ~ 16:00 까지 방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점심시간 [12:00 ~ 13:00] 제외하여 방문 바랍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
다음글
학과사무실 바닥청소 및 복도 왁싱작업으로 인한 업무중지 안내_1/26(금), 2/2(금)
고예빈 2024.01.05 17:52
이전글
2024학년도 1학기 지도교수·지도위원 위촉 및 변경기간 안내(~ 1.12. 금 16:00)
고예빈 2024.01.05 17: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