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2학기 학위청구논문 심사신청을 위한 제출서류를 안내해 드립니다.
■ 제출대상자 : 2024년 2월 졸업예정자
■ 온라인 제목 입력(포탈) 및 서류제출 기간 : 2023. 10. 2(월) ~ 13(금)
* 조기졸업 희망자는 학과의 승인이 필요하오니 사전에 학과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석사 및 박사과정은 한 학기, 통합과정은 두 학기 범위 내에서 신청가능)
* 심사용(가제본) 논문은 2023. 10. 16(월)까지 학과 사무실로 제출
■ 제출처 : 학과사무실(하-801)
■ 제출서류(학과사무실에 제출)
1) (석사, 박사)학위 청구논문 심사신청서
2) (석사, 박사)학위 청구논문 심사위원 추천서
※ 심사비 지급을 위한 계좌정보 필히 확인 바랍니다.
※ 외국인(해외은행 이용자)의 경우 외화송금신청서 작성 필수
3) 논문 게재, 발표실적 확인서
※ 논문(연구)실적 인정 확인 : 각 학과사무실 문의
※ 학위논문심사신청 마감일까지 학칙 및 학과내규에서 요구하는 연구실적 미충족 시 학위논문심사 불가능합니다.
학과내규의 학위논문제출자격을 필히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전자공학전공 : 222569@inha.ac.kr)
※ 장학의무사항 : 장학담당자 (☎032-860-8385)
4) 심사용 논문(석사 3부, 박사 5부) : 10.16 (월)까지
5) 논문 표절 검사 진행을 권장하며 검사 결과는 학위논문심사 신청 시 제출 불필요
※ 표절검사는 논문완성본을 기준으로 시행하며 논문완성본 제출 기간에 제출
■ 신청서 양식 : 첨부문서 참조
■ 학위논문 작성양식 : 대학원홈페이지 -> 학사가이드 -> 서식 -> 학위논문작성양식 ☞ 바로가기
※ 학위논문 양식 준수 요망(논문 제본 규격 및 내부 양식 등)
■ 제목입력 및 가상계좌 확인 : http://portal.inha.ac.kr → 학사행정 → (대학원) 졸업 → 학위수여심사신청(학생용)
→ 제목 입력 → 저장 → 인쇄 (우측 상단 가상계좌 확인)
■ 심사료
- 석사 : ₩90,000
- 박사 : ₩500,000
■ 심사료 납부처 : 하나은행 가상계좌(2023. 10. 2(월) 09:00 ~ 13.(금) 18:00)
※ 가상계좌 : http://portal.inha.ac.kr → 학사행정→ (대학원) 졸업
→ 학위수여심사신청(학생용) → 제목입력 → 저장 → 인쇄 (우측 상단 가상계좌 확인)
■ 기타사항
1) 금학기 재입학자는 신청할 수 없습니다.
2) 지난 학기 졸업보류자는 심사 신청을 하지 않습니다. 추후 학위논문 완성본 제출 기간 내 기타
졸업미비요건 충족 및 논문 완성본 제출을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3) 연구실 안전교육대상자는 졸업학기 연구실안전교육을 2024. 1. 5.(금)까지 반드시 수료 (해당자에 한함)
※ 안전교육대상자 확인 및 교육관련 문의 : 안전관리 홈페이지 로그인시 확인가능 또는 안전방재실 (☎032-860-8082) 문의 ☞ 바로가기
4) 영어자격시험 미 통과자는 2024. 1. 5(금)까지 관련 서류를 제출 (☎ 032-860-8379)
5) 연구실적 확인 : 각 학과사무실 문의 (중요!) (전자공학전공 : 222569@inha.ac.kr)
■ 기타문의 : ☎032-860-8386